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lextor M5 Pro 최악의 내구성

728x90
반응형

 

플랙스터 M5 Pro 2년간 사용하였습니다.

다들 Intel 꺼 아니면, samsung 꺼를 추천하길래 plextor 좋은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안쓰는 이유가 있었네요.

 

케이스 교체하다가 SSD가 파손이 되더군요. 제가 힘을 줘서 파손시킨것도 아니고, sata cable을 연결해놓고 조립했는데, 첨부와 같이 납땜이 떨어지더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힘을 줘서 부러뜨리거나, 떨어뜨린것도 아니라 말그대로 선이 꼽힌채로 아래와 같이 뽑혔어요....

이렇게 뽑기도 힘들것같은데..

AS를 맡기니 한달 걸린후 돌아온 대답후 수리 불가네요...

말그대로 128기가 그냥 날라갔습니다. 새로 구입하래요;;

음..저는 이런 경우가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내구성이 이정도가 정상인지도 모르겠어요...선 연결을 했는데 뽑히다니요...

참 실망스럽네요...두번다시 플랙스터 쓰면 안되겠습니다.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